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솔직! 오늘의 후기🤗> 썬크림 살까? 썬스틱 살까? 제 선택은! 가히 멀티밤ᆞ아쿠아밤 한달 써봤어요~

by tory86 2022. 7. 5.
728x90
반응형
SMALL

우와~여름이다!🤪
어느새 또 여름이 와버렸어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자꾸 어디로 들어가고만 싶어지네요🤭

원래 주근깨가 많아서 고민인데
여름이 되면 주근깨가 진해질까봐
더 고민이 많아져요..😭



아침에 일어나서
늦잠꾸러기와 개구장이 요녀석들을
늦지 않게 등원차량에 태워보내려면
그야말로 난리난리~
또 이런 난리가 없지요!😝
그러다보니
매우 자신이 없지만..
다 쌩얼로 나오시는 어머니들과
동지애를 형성하며
마스크를 방패삼아
씩씩하게 나간답니다☺️

긍데~
잠깐이지만..
마스크도 썼지만..?
그래도~
주근깨가 더 진해지면 어쩌지하는
걱정이 머릿 속을 맴돌지요😱
그래서 고민 끝에 도전해봤어요!😎



가히 멀티밤

우선
가히 멀티밤은
제 느낌과 경험상으로는
집에 있는 시간이나 자기 전에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는 필히요ㅎㅎ
조금 기름진 느낌이 있어요~
제가 느끼기에는요🤗

아~지금 찾아보니
발효오일로 만들었다네요ㅎㅎ
원재료들을 발효시켜서 나온 오일로
만들었으니 기름지지 않을 수가 없지요😅

그래도 스틱이라 크림처럼
쭉 짜버린다던지하는
실수는 하지 않을 수 있어서
과하게 발라지는 것도 없고 좋아요
!

밤에는 기미ᆞ주근깨에 좋다는
다른 크림 바르고~
낮에는 아쿠아밤도 같이 쓰고 있어서
딱 멀티밤의 효과다!라고
단정지어서 이야기 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한달정도 꾸준히 쓰다보니
조금 촉촉해진 것 같긴해요!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씻고 나오기만해도
금새 얼굴이 당기고 그랬는데~
확실히 발라서 그런지
당김은 훨씬 덜 해요!



가히 아쿠아밤

사실
저는 멀티밤도 나쁘지 않지만
아쿠아밤에 더 만족하고 있어요!

우선
끈적이거나 기름진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한달써보고 자외선 차단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말하기는 조금 이른 것 같고요😏

그래도!
기미랑 주근깨가
쪼금 연해진 것 같아서~

아침에 거울 볼때
기분이가 살짝 좋았어요!
확실히 바르기 전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찾아보니
종류도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저는 엑스틴 C밤도
조만간 사게 될 것 같아요ㅎㅎ

또 써보고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또 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