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솔직 오늘의 후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필수품♡ 헤라 어반 베일 SPF40/PA+++ 35ml! 별이 다섯개🥰

by tory86 2022. 8. 25.
728x90
반응형
SMALL


저는 원래 타고 난 주근깨가 많아서
밖에 잠깐을 나가더라도
자외선 차단과 잡티 커버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일하는 엄마이다보니
이것저것 꼼꼼하게 챙겨서 바르는 게
진짜 쉽지가 않더라고요😭

손에 모터가 달린 듯
빠르게 발라도 뭉치지 않고 한번에
자외선 차단ㆍ잡티 커버ㆍ피부 보정까지
다 되면서
가격까지 만족할 수 있는
팔방미인을 찾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지요🥺
욕심이겠지?하고
포기하려던 찰나!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 SPF40/PA+++ 35ml (미세먼지, 자외선차단)

잡았다! 욘석!😆
방황하던 저를 정착하게 만든 건 바로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이었어요♡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 SPF40/PA+++ 35ml (미세먼지, 자외선차단)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 SPF40/PA+++ 35ml (미세먼지, 자외선차단)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 SPF40/PA+++ 35ml (미세먼지, 자외선차단)

솔직히
자외선 차단이 잘 되는지
미세먼지가 덜 붙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발랐을 때
얇고 고르게 발리더라고요!
그리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피부톤이 밝아지면서
잡티도 자연스럽게
보정되는 느낌
이었어요😊



헤라 어반 베일 CC크림 SPF40/PA+++ 35ml (미세먼지, 자외선차단)

저는 급할 때 요거 하나만
바르고 나가요~
마스크에 아주 안 묻는 건 아니지만
많이는 안 묻는 것 같아요!
제가 조금 발라서 일수도
있지만요🤭
조금만 발라도 나갈 때
부끄럽지 않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과 생각이지만
부디 선택과 사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