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솔직! 오늘의 후기🤗> 신선육 정육각 진짜 이용 후기! 망설이지 마세요^^

by tory86 2022. 6. 10.
728x90
반응형
SMALL

꼬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아이들 덕분에
저희집 냉장고에는
🍖고기가 마를 날이 없어요😋

우연히
첫 구매하면 삼겹살 2인분을
무료로 준다는 광고를 보고
호기심에 들어갔다가
냉동실에 저축해둔 고기도 많고
바로 코 앞에 정육점도 있고해서
망설이가 회원가입만하고 말았었는데..
가입 후 7일이 지나니
삼겹살 무료증정 혜택소멸되더라고요😅

뭐 그런가보다하고 있는데
유퀴즈에 정육각 사장님이 딱!
나오시더라고요~
엘리트사장님께서
정육각을 창업을 하시게 된 계기가
신선해서 쭈욱 보게되었고..
결국
주문을 하게 되었드랬지요🤭



옴마나!
주문을 하면 지정한 날짜에
배송해주시는데~
오전 7시배송을해주시더라고요😅
새벽배송인줄은 몰랐던터라
공동현관에서 호출해달라고
배송 시 요청사항에 적어뒀었는데..
다행히도 알아서~ 센스있게~
경비실로 호출하시고 배송해주셔서
아이들이 단잠에서 깨지 않을 수 있었어요👍



오~
포장도 꼼꼼하고
고기도 너무 신선해보여서
기대감이 더 올라갔지요!🥰

바로 구워서 먹으려고 했는데..
갑작스러운 외박일정이 생기는 바람에
3일후에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신선한 고기를 보내주셨는데..
죄송하더라고요😔



옴마나!
배송당시에 도축한지
하루밖에 되지 않았었고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변색도 안 되고!
고기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신선하더라고요🙆‍♀️



아이들이 먹을거라
소금만 뿌려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렸는데~
고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둘째의 간절함이 느껴지시나요?😂



기름기는 쪼옥 빠지고~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모습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찍지는 못 했지만..ㅎㅎ
아이들이 진짜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첫째는 먹는 내내 쌍따봉을
마구마구 날려주었드랬지요😄



그리고
등심돈까스 밀키트도
함께 주문했었는데~
나도나도병에 걸린 첫째랑
같이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신나했어요🥰
비록 시간은 조금 더 걸렸지만요🤪

배터믹스 분말을 물에 잘 풀어서
배터믹스 반죽과 빵가루를 묻혀 튀기면 끝^^
빵가루도 습식빵가루라
더 사먹는 것 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등심이었지만~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쫀득했어요😛

고기가 정말 신선해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잡냄새
진짜 안나더라고요!
저는 매우 만족😍
진짜 추천드려요🤗



얩설치하시면
할인도 되고~



6월 장보기 쿠폰이랑
추천상품도 확인해보시면
장보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주문하러갑니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