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솔직! 오늘의 후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기 루미오 블랙>

by tory86 2022. 6. 8.
728x90
반응형
SMALL

바쁜 일상 속,
한잔의 여유를 선물해주는
소중한 커피💕

하지만
해도해도 끝이 없이 집안 일에
독박 육아까지 하다보면
나를 위해 커피 한잔 내려마시는 것도
참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2 In 1 커피머신기가 있어도
캡슐 커피만 마시..ㅎㅎ

결국
2 In 1 커피머신기는
남편 가게로 입양을 보내고🥺
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기를
새로 데리고 왔지요😍




제가 픽한 루미오 블랙의
인터넷 최저가는
86,650원인데
저는 리퍼브 매장에서 56,000원에
구입했드랬어요🤗



일단
가성비 좋고
사용법간단해요😄

호기심이 많은 5살짜리
첫째도 할만큼
작동법쉬워요😅
캡슐을 넣고
물 조절을 한 다음
레버를 오른쪽으로 밀면 핫☕
왼쪽으로 밀면 아이스🧊로
추출된답니다😋

그만큼 기능많지 않다
말도 되겠죠?ㅎㅎ
하지만 그 덕분에 저희 아이에게는
새 장난감이 생겼답니다ㅎㅎ

스타벅스 커피 캡슐 등
다양한 종류캡슐호환가능하고,
보통은 라떼나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드시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하셔서
저도 라떼 캡슐을 사서 마셔봤는데요~
우유 캡슐 맛이..🤔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 캡슐 2잔 추출해서
매일 마시는 우유 부어서 마시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빠르고 간편하게
바로 추출한 향이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어요!😙

ㆍ장점
1. 가격이 착해요.
2. 작동법이 간단해요.
3. 청소가 쉬워요.
4. 다양한 종류의 커피 캡슐과
호환이 가능해요.

ㆍ단점
1. 기능이 별로 없어요.
2. 물통 입구가 작아서
세척솔등을 이용해서 씻어 주는 게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