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평택 핫플 베이커리카페 메인스트리트 방문 솔직 후기!

by tory86 2021. 8. 19.
728x90
반응형
SMALL


평택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ㅎㅎ

지난 5월에 개장한
메인스트리트는 1,500평 규모의
뉴욕거리를 컨셉으로 한
베이커리 카페이자
복합문화공간인데요.

마마무와 정동원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이기도 하고
최수종ㆍ하희라 부부가
데이트를 오기도 했다네요~



메인스트리트는 3층 건물로
옥상 루프탑도 있는데요~

1~2층에서는
베이커리 카페패밀리존
주로 빵과 음료판매하고
3층파스타와 BBQ&맥주
레스토랑야외바가 있어요~
그리고 꼭대기 루프탑
포토존으로 꾸며져있더라고요^^



층별운영시간
조금 다르고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운영시간에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여성주차장도 있는데요
인기가 많아지면서
주말에는 굉장히 붐빈다고 해요..



입구에서
체온체크와 QR인증을 하고
들어서면



탁트인 넓은 공간에
무수히 많은 빵들이 나를 반겨줘요ㅎㅎ



그리고
왼쪽으로 눈을 돌리면
밖에 트롤리 카페가 있어요.
안에서 드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베이커리 카페 옆쪽에
쉐이크와 아이스크림을 파는
컨테이너 형식의 매장이 있는데요~
꽤 인기가 좋다고 해요^^
저도 하나 주문해봤는데요~



예쁘긴 한데..
조금 비싼것 같아요ㅎㅎ
저는 아줌마라..
손을 벌벌 떨면서
계산했어요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공간과
아이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있는
패밀리 룸이 있고요~



화장실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그런데 규모에 비해 좀 작아요..
사람이 붐빌때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ㅠ 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 쪽으로는
계단식 라운지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클래식한 분위기의 공간이
먼저 보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경쾌한 느낌의 팝 스트리트과
가든 느낌의 공간도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컨셉의 공간들이
모여있다보니
볼거리도 많고
지루하지 않은 것 같아요^^



3층은 1~2층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의
흑백으로만 이뤄진 메인스트리트와



야경을 보며 BBQ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타운박스가 있어요~

날씨가 좀 시원해지면
야외 바에서
서해대교의 멋진 야경을 보며
맥주 한잔하고 싶은 간절함이 생기네요~♡

메뉴와 가격도 첨부해볼게요^^

볼거리도 많고
좋았는데
한 가지 아쉬운 건..
바쁘셔서 그런지~
점원분들이 친절하시지는 않으셔요..

그럼
평택 메인스트리트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많이 하시고
예쁜 사진도 찍으시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