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복궁역 나들이ㆍ서촌 예쁘고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bear 추천♡

by tory86 2022. 5. 20.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만에 서울 나들이인지🤭
기억이 잘 안 날정도로
아주 오랫만에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러
서울에 갔드랬어요~

경기도민이자
엄마로서는
서울 구경 한번하기가
여러모로
명절만큼이나
쉽지 않은 일이랍니다😅



봄바람을 타고 전해지는
경복궁 야간개장 소식에
마음이 두근세근하던 참에
마침🤩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
경복궁역 근처에서
일하고 있다는 이야기에
더이상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남편에게 잠시 아이들을 부탁해🏡
금방 돌아올게하고
나와버렸지요ㅎㅎ



버스와 지하철을 타고
장장 약 3시간을 달려 도착한
경복궁🤗



지난 5월 10일부터
5월 22일까지

무료입장이라고 하더라고요😋
무턱대고 와서인지
더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그런데!
야간개장은 무료가 아니었어요😭
최대 관람인원 제한으로
사전에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
해야하는데
예매 및 발권도
1인당 2매로 제한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당일 예매 불가
이미 다 매진😭



역시
계획도 준비없이
무턱대고 찾아 온
경기도 아주머니에게는
예고된 시련이었지요🤪

https://www.royalpalace.go.kr/content/board/view.asp?seq=815

문화재청 경복궁

○ 관람 기간   ​ - 2022. 4. 1.(금) ~ 5. 29.(일) / 19:00 ~ 21:30(입장 마감 : 20:30)  ※ 야간 관람 휴무: 매주 월ㆍ화요일​, 5.11.(수)~5.14.(토) ※ 다만,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 5.16.(월)~5.17.(화)는 야간관

www.royalpalace.go.kr



비록
야경은 아니었지만ㅎㅎ
그래도
오랫만에 고궁나들이에
기분이가 아주
좋아버렸지요🥰

그렇게 야간 개장 대신
야간 술을 택한 저희는
구경하느라
바싹 말라버린 목을 축이러
서둘러 카페로 향했어요!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 bear🐻



입구부터 마음에 들었지만🤩
언뜻 보이는 한옥스러운 느낌이
저를 무엇에라도 홀린 듯이
들어가게 만들었어요😍



오모나💕
한옥이라니~
게다가 뭔가 우아한 분위기😊



알고보니 출판사에서 운영하는
북카페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느낌이~분위기가~
뭔가 다르다했어요ㅎㅎ



그리고
역시 한옥은!
저같은 아주머니도
배경만은 화보로 만들어주는
멋진 곳이지요😎



상콤달콤 맛도 좋고
예쁘기까지한
자몽에이드를 한잔 마시고~
젊음의 거리ㅎㅎ
서촌으로 출발!



역시 여자들의 술자리엔
떡볶이가 빠질 수 없지요ㅎㅎ
매일 아이들때문에
간장 떡볶이만 먹다가🤭
매콤하고 달콤한 떡볶이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하이볼과 함께
먹으니
정말 잠시 모든게 잊혀졌어요🤪
할말은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ㅎㅎ

다행히
정신을 잘 붙들고!
아이들을 위해
정말 한잔만 마시고
🔥 부리나케 집으로
달려갔답니다🤗

그럼
오늘 제 이야기는
여기서 끄읕~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