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드라마 정주행 추천! 잠자고 있는 내 연예세포들을 톡톡 건드려줄 로맨스&청춘 드라마 정주행하기 😎

by tory86 2022. 6. 17.
728x90
반응형
SMALL

엄마들은 아이들을 재우고
맥주 한 캔 마시며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힐링타임이잖아요~
그런데 저희 아이들은..
왜 이렇게 잠을 안 자는걸까요?ㅠ ㅠ
신나게 달리기도 하고..
열심히 방방이도 탔는데..
왜 잠드는 시간은 늘 12시인건데..!!😭



덕분에
정주행을 해야 할 드라마들이
⛰또 산더미처럼 쌓였네요😅

제가 첫번째로 추천해드린
정주행드라마는
유미의 세포들이예요🤩

최근에 시즌 2가 시작되면서
괜스레 마음이 더 급해졌었지요ㅎㅎ
한창 방영 중이었을때는
아이들도 계속 아프고..
심지어 병원에 입원까지해서😰
보다 말다를 반복하다가
결국 본방사수를 포기했어야했는데🥺
다시 정주행하니 넘 재밌네요😍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가슴 설레이는 연애 스토리도 재미있지만
드라마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귀엽게 뼈 때리는 세포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실거예요😍

시즌2는 티비로는 방영되지 않고
티빙에서만 보실 수 있대요😳
흠..
티빙을 시작해야하나
고민 중이예요🤔ㅎㅎ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정주행 드라마는!
사내맞선인데요😊

사내맞선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콩닥콩닥 연애ㆍ로맨스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인데
특히 BTS 정국
드라마 본방사수 인증을 하면서
이슈가 되었었죠😍
덕분에 더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던
드라마였어요🤭

유쾌하고 지루할 틈없는 스토리와
매력부자들인 등장인물들 덕분에
보고 있으면 잠시나마
모든 걱정들을 내려놓게되는
드라마였어요😄
그런데 원작인 웹툰과는
전개가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정주행드라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예요🤩

저만 못 봤던거 아니죠?ㅎㅎ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워낙 인기가 있었던터라..ㅎㅎ
요 드라마도
BTS 정국팬심을 드러냈었다고해서
더 보고싶었었는데~
역시💕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로맨스로
찰떡 캐스팅으로
보는 동안 정말 풍덩 빠져들게
만드는 드라마였어요^^

그럼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잠자고 있던 연예세포를 깨워 줄
설렘가득 청춘ㆍ로맨스 스토리로
힐링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