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kids

경기도 가성비 맞춤 캠핑장 추천!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안성맞춤캠핑장♡

by tory86 2022. 10. 8.
728x90
반응형
SMALL

무더운 여름이 가고😵
드디어!
따스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반기는
🏕 캠핑의 계절이 왔어요^^
빨리 떠나자~🤗

사실 저는 캠핑은 좋아하지만
짐이 많은 건 질색이라😅
주로 카라반이나 글램핑을
이용해요🤩



마침
가까운 안성시에서 운영하는
안성맞춤캠핑장에서도
카라반 대여가 가능하다고 해서
언능 알아봤지요😉

검색창에서
안성맞춤캠핑장을 검색하시면
상단 파워링크에
인터파크 티켓 예매 링크가 뜨는데요!
요기서만 예약이 가능하고
인터넷 예매로만 예약할 수 있어요😄



안성맞춤캠핑장은
안성시민 우선 예약기간이 있어요~
사이트의 50%는 안성시민들이
우선적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거죠!
부러우면 안성시민 해야죠 뭐😏ㅎㅎ



저는 캠핑장 여기저기를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시설도 확인하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카라반이 마음에 들었는지
차 밖으로 나가려고 하질 않아서
캠핑장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아!
입실오후 2시부터 가능하고
퇴실다음날 오전 11시고,
수건, 쓰레기 봉투, 세면도구 등의
기타 개인용품들은
개별적으로 챙기셔야하지만
혹시 깜박하셨더라도
캠핑장 안에 매점이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돼요🤗

다만!
매점오후 6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한 사이트 당
차량도 1대만 등록이 가능
하니
이것도 알아두시면
유용하겠쥬?😙



보이시나요?
착한 가격😍
역시 공공 캠핑장은
가성비 최곤것 같아요!🥰



저희는 6인용 카라반으로 예약했는데
연식이 좀 있어 보이긴하지만😅
쇼파, 티비, 옷장, 2층 침대에
화장실도 있고~
밥솥, 전자렌지, 냉장고, 에어컨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주방에 씽크대랑 화장실도
예상보다 상태가 양호해서
좋았어요🤭




저희집 개구장이들은
2층 침대를 오르락내리락하며
신나라했지요😊
진짜 한 30번은 한 듯해요🤪



지인분이
스크린이랑 빔 프로젝터에
알전구까지 협찬해주셔서
덕분에
아이유 콘서트도 관람하고
가을 밤에 어울리는 🍂
더 감성적인 캠핑이 됐던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안성맞춤캠핑장♡
다음에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
LIST